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파는 곳

by 콜레올로지 2022. 1. 5.

최근 고혼진 화장품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내돈내산 후기와 같이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고혼진은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불리는데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며 효과가 그만큼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은 어느 정도로 형성되어 있을까요? 가격 외에도 일명 비밀 마케팅을 진행하는 고혼진은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고혼진-크림-가격
고혼진크림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폼클렌징, 마스크팩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혼진 제품은 다른 화장품과는 다르게 쇼핑몰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라도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많이 검색해보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런데 어떠한 정보도 나오지 않아서 답답해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각 구성품 및 세트상품마다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크림만 따로 구매하게 될 경우에는 대략 30만 원 내외, 크림과 에센스 및 기타 샘플들을 세트로 구매하게 되면 대략 50만 원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보통 화장품과는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는 제품인 만큼 좋은 성분들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특히 미백과 주름개선에 집중한 제품이며 고혼진의 성분과 효과에 대해서는 아래에 첨부드린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고혼진 성분 및 효과 총정리

 

고혼진 성분 및 효과 총정리

최근 김민정 화장품이라는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인기가 대단합니다.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혼진 크림 및 에센스는 효과는 물론 후기들도 좋은데요!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의 성분과 효

jayang.tistory.com

고혼진 크림 중고 가격

고혼진 크림은 비싼 제품이다 보니 중고로도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중고나라 혹은 당근 마켓에서는 고혼진 크림이 대략 20만 원에 나오고 있으며, 세트상품의 경우 35만 원 내외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매하는 곳

쇼핑몰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혼진 화장품을 살 수 없다면 도대체 어디서 사야 할까요? 고혼진은 100% 상담전화를 통한 판매만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은 총 2가지입니다. 

 

1. 고혼진 홈페이지 1:1 상담

고혼진 홈페이지에서 이름, 나이, 연락처, 성별 등을 기재한 후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회사 공식 홈페이지는 위에 첨부드렸으며, 시기에 따라 가격 및 프로모션이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전화상담 1661 - 3429

홈페이지에서 정보 입력이 조금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위의 연락처로 연결하셔서 쉽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상담 중 결제까지 한 번에 하실 수 있으니 어르신분들의 경우 상담전화로 진행하시는 게 빠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효과가 대단하기 때문에 입소문으로 이렇게 유명해진 제품이 아닐까요? 고혼진 성분과 효과에 대해서도 많이 알아보시고 건강한 피부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