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비아노스 효능 및 가격

by 콜레올로지 2022. 1. 20.

예로부터 아메리칸 인디언들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이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여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아노스의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복용 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는지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의목차]]

비아노스-제품사진
비아노스-효능

비아노스란?

의학적인 치료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통한 질병 예방이 더 낫다는 믿음 아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업체인 트루포뮬러라는 회사에서 출시된 제품으로써 건강한 전립선, 지구력, 남성의 건강을 위한 9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비아노스의 성분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도 어떤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복용해야 합니다. 어떤 제품들은 성분은 얘기하지 않고 과대광고 혹은 과장광고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아노스에는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위에서 언급한 내용과 같이 오래전부터 아메리칸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 도움을 위해 섭취했던 것으로써, 이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비아노스에는 7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 잔뇨량 개선 소변의 유속 잔뇨량 개선됨을 확인
2. 배뇨빈도 감소 및 소변 유속 개선 소변의 유속 배뇨 빈도 개선됨을 확인
3. 테스토스테론 증가 전립선에서 DHT, EGF감소, 테스토스테론 증가

 

2. 옥타코사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써 사탕수수와 같은 식용식물에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 운동 시간 증가 최대 산소 섭취량 및 운동 시간 증가됨을 확인
2. 운동 중 피로감 감소 심폐 지구력 향상 및 운동 중 피로감 감소를 확인
3. 탈진까지의 주행시간 향상 탈진시까지 주행시간(운동시간)의 향상을 확인

 

3. 비타민E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써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과 함께 세포막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항산화 영양소의 양을 체내에서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4. 아연

필수 영양소중의 하나인 아연은 우리 생채 내의 200여 종 이상의 여러 효소에 반응하고 관여한다고 합니다. 특히 DNA와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면역기능을 돕는 영양소이며, 면역체계의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로써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이외의 부원료들

비아노스는 식약처에서 안전성이 인정된 기능성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비아노스는 하루 1캡슐로 1일 섭취량의 100% 섭취가 가능합니다. 위 4가지 주원료 외에 부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아노스의 다양한 부원료
1. 마카 추출 농축액분말
2. 마늘 액기스 분말
3. 홍삼 농축액 분말
4. 오미자 농축 분말
5. 당귀 추출 분말
6. 강황 추출물 분말
7. L-아르기닌 

 

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의 대표적인 효능
1. 남성 맞춤 기능성 주원료 남성 건강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장기간 지속할 수 있는 능력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고민에 빠지는 남성들을 위한 대안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활력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B2 함유
5. 면역기능 주원료인 아연에 의해 정상적인 면역기능 발휘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는 하루 1번, 하루 1캡슐을 복용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써 1박스 기준 1개월 용량입니다. 비아노스는 2박스, 3박스를 구매할수록 할인폭이 커지기 때문에 효과를 보신 분들의 경우 한번에 구매하셔서 절약하실 수 있으며,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도 할 수 있도록 선물용 쇼핑백도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고려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추가로 비아노스는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지점, 지역마다 차이가 있으며 가격도 차이가 있으니 아래의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아노스 가격 확인하러 가기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의 차이점은?

트루포뮬러에는 비아노스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 비아노스 맥스라는 제품이 있는데, 비아노스의 상위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비아노스보다 더 효과가 좋다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비아노스 맥스는 어떤 차이점이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니 비아노스 구매 전에 맥스 제품까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 차이점

최근 많은 분들이 전립선 건강에 고민이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전립선 영양제에 관심이 많으신데 지난 시간에는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

jayang.tistory.com

 

비아노스 후기 및 부작용

비아노스의 경우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를 이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서 큰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지만 섭취하기 전에 어떠한 부작용과 실제 내돈내산 후기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복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꼭 아래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 후기 및 부작용

비아노스는 남성의 건강을 위해 트루포뮬러 회사에서 제작된 건강기능식품으로써 건강한 전립선, 지구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로르산이 함유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함

jayang.tistory.com

 

트루포뮬러 위톱 효능 및 성분

 

트루포뮬러 위톱 효능과 복용법 및 부작용

트루포뮬러 회사를 아시나요? 트루포뮬러는 오늘 소개할 위톱을 만든 업체이며 이 외에도 비아노스, 비아노스 맥스, 당노톱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업체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위

jayang.tistory.com

 

트루포뮬러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및 가격정보

 

트루포뮬러 당노톱 내돈내산 후기 및 가격 정보

트루포뮬러 당노톱 효능 및 성분 외에 부작용까지 저번 포스팅에서 알아봤는데 당노톱에 대해서 추가적인 정보들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오늘은 당노톱의 후기와 가격 정보에 대해서 글을 작

jayang.tistory.com

 

최근 비아노스 외에 트루포뮬러에서 인기 있는 상품인 위톱과 당노톱에 대해서도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위톱과 당노톱의 효능, 성분, 후기 및 부작용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소개되어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경우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