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비아노스 후기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1. 20.

비아노스는 남성의 건강을 위해 트루포뮬러 회사에서 제작된 건강기능식품으로써 건강한 전립선, 지구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로르산이 함유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도 본인에게 맞지 않으면 좋은 제품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들과 혹시 모를 부작용까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비아노스의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의목차]]

비아노스-1팩
비아노스

비아노스 성분과 효능

비아노스에는 식약처에서 안전성이 인정된 기능성원료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또한 비아노스 섭취 시 나타나는 효능들이 거짓이 아니라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결과물로써 아래 글에 자세하게 기재하였으니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비아노스를 이해하는데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용하시기 전에 꼭 필요한 절차입니다.

 

 

비아노스 효능 및 가격

예로부터 아메리칸 인디언들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이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여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

jayang.tistory.com

 

비아노스 내돈내산 후기

위 글을 통해서 비아노스는 지구력향상과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까지 살펴보면 그 효능이 실제인지 알 수 있을겁니다. 쇼핑몰의 후기들이 아닌 실제 블로그 내돈내산 후기로 모았으니 아래 후기들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아노스 3주 차 후기 (유튜버 정약사의 건강나눔TV)

약사피셜-비아노스

 

비아노스 6개월 실제 사용후기

 

 

남성정력에 좋은 영양제(비아노스) 내돈 내산 6개월 복용 찐 후기

크..안녕하세요 중년의 위기의 남자 입니다...ㅠㅠ 지난 5월정도인가 영양제 들을 먹기 시작을 했어요 그러...

blog.naver.com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의 부작용을 알아보기 전에 세간에 도는 소문으로는 탈모에 효과가 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이 있는데 이 호르몬의 경우 5-알파 환원효소로 인해 생성이 되는데 쏘팔메토가 이 효소를 차단하여 호르몬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여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말이 있었으나, 이는 업체 측에서 언급하거나 발표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100% 사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러한 효과를 보신 분들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말이 돌고 도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비아노스를 섭취할 때 주의사항과 가벼운 부작용에 대한 증상이니 참고하셔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직까지는 큰 부작용이 발표되거나 발견된 건 없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1. 비아노스, 비아노스 맥스 제품의 경우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2.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3.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니 성분을 꼭 참고하셔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4.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되도록 식사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5. 복용 시 이상 반응이 발견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6. 연질캡슐의 특성상 보관상태에 따른 외형 및 성상의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아노스에 대해서 후기들과 섭취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및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비아노스에는 비아노스 제품만 있는게 아니라 비아노스보다 함유량이 더 많은 제품인 비아노스 맥스라는 제품도 출시되었습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과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 차이점

최근 많은 분들이 전립선 건강에 고민이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전립선 영양제에 관심이 많으신데 지난 시간에는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

jay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