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가성비 무선 로봇 물걸레 청소기 추천 BEST 3

by 콜레올로지 2021. 10. 8.

 

 

'편리미엄 가전'이라고 아세요?


편리미엄이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개성을 중시하면서 시간과 노력을 아끼는 소비형태를 일컫는 신조어다.

 

편리미엄가전이 뜨면서 대표적으로 로봇청소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로봇청소기에 이어서 최근에는 물걸레도 대신해주는 물걸레 로봇청소기도 출시가 되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편리미엄가전은 말 그대로 '편리'하지만 가격은 '프리미엄'이다.

 

즉, 생각보다 비싸다는 의미다.

 

그렇다. 위 가격들을 살펴보면 물걸레를 지원하는 로봇청소기의 경우 40~60만 원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가격을 보고 있자니 편리하기 참 어렵다.

 

그래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3가지 정도의 제품을 소개한다.

 

10만 원대의 로봇 물걸레 청소기도 있으니 다양한 상품들과 비교해보고 제발 돈 낭비를 하지 않기를 바란다.

 

 

 

1. LIECTROUX 로봇 물걸레 청소기

Warranty 5 Yesr


진공청소는 물론이고 물걸레 청소까지 지원하는 20만 원 초반대의 제품이다.

 

일본에서 수입한 모터와 칩을 이용하여 제작된 이 제품은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있는데 하나씩 살펴보자.

 

 

이 제품의 경우 와이파이 모바일로도 제어가 가능한 제품으로써 원격으로 제품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맵 네비게이션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중복 클리닝을 하지 않는다. 어느 곳을 청소했는지 알고 있어서 2번 청소하는 일은 없다. 

 

 

그리고 이 제품은 가장자리 부분까지 타겟으로 하여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누락되는 곳 없이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의 신기한 점은 제품이 떨어져서 파손위험이 있는 높이차이가 발생하는 구간에서는 센서로 감지하여 자동으로 멈추고 피해 간다.

 

청소가 마무리되면 자동으로 충전 거치대까지 복귀하는 기능까지 있어서 스타트만 시켜놓고 마무리까지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말 그대로 '편리미엄 가전'이라고 생각된다.

 

이 외에도 거리 제어, 물 조절, 예약모드 및 4가지의 클리닝 방식 등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니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9RKsYz

 

243309.0₩ 55% OFF|LIECTROUX C30B Robot Vacuum Cleaner AI Map Route,Memory,Super Smart Partition,WiFi App,6000Pa Suction,Elect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BVRILA 로봇 물걸레 청소기

→ Warranty 1 Yesr


오늘 소개하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한 할인가 14만 원대의 제품이다.

 

이 가격대에서 물걸레 청소까지 지원하니 이 제품에 대해 정보를 취합하면서도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생각했다.

 

이 제품도 기본적으로 다양한 클리닝 버전이 있으며, 누락된 부분이 발생하지 않도록 동일한 간격으로 청소를 하고 있으며, 추가로 1번 상품과 동일하게 가장자리 청소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장애물이 발생하면 인지하고 다른 곳을 이어서 청소하는 기능까지 탑재되어있다.

 

 

앞서 말했듯이 물걸레도 지원하는 제품으로써 넉넉한 물탱크 용량으로 집안 구석구석 진공청소와 함께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159109.0₩ 48% OFF|Robotic Vacuum Cleaner 3600Pa Suction 150ML Water Tank Auto Recharge Standard Version BVRILA Remote Contro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 제품은 가격도 좋고 기능도 좋은데 아쉬운 점은 리모컨으로 컨트롤을 하는 점이다. 1번 상품과 같이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제품은 아래에 링크를 첨부하니 함께 참고하길 바란다. 

 

 

198665.0₩ 49% OFF|Smart Robot Vacuum Cleaner Wifi ALEXA APP Remote Control Visual Map100mL Water Tank 3600Pa Auto Recharge Pe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ABIR X6 로봇 물걸레 청소기

→ Warranty 3 Yesr


오늘 소개하는 제품들 중 로봇 물걸레 청소기의 끝판왕이다.

 

기능들을 살펴보면 정말 스마트한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정밀한 청소가 가능한 'VSLAM'이 탑재되어 스스로 공간을 익히고 스마트센서까지 있어서 장애물 방지 및 낙하방지까지 모두 알아서 피해 가니 정말 스마트한 제품이다.

 

1/2번 제품들에 들어가 있는 기능들은 물론이고 15가지의 클리닝 모드가 있어서 더욱 정밀하게 집 내부를 청소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으로 위치를 지정하여 청소를 명령할 수 있다.

 

 

또 아래와 같이 청소기가 접근하면 안 되는 구역에는 스마트폰으로 구역을 지정하여 구분을 할 수 있는 정말 미친 스마트함이다.

 

이 제품에 대해서는 설명할 기능들이 너무 많아서 아래 링크로 대신하려 한다.

 

15가지의 첨단기술과 15가지의 클리닝 모드 그리고, 물걸레 3단 조절까지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 제품이니 1~2번 제품보다 여유가 된다면 감히 이 제품을 가장 추천하고 싶다.

 

괜히 5천 명이 넘는 구매자에 4.9의 별점은 절대 쉽지 않다.

 

 

260365.0₩ 57% OFF|ABIR X6 Robot Vacuum Cleaner, Visual Navigation,APP Virtual Barrier,Breakpoint Continuous Cleaning,Draw Cle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구성_자양동에서

ⓒ 플라토 2021년 10월호 / Vol.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