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디커트 복용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by 콜레올로지 2022. 5. 19.

디커트는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이어트 보조제는 아닙니다. 혹시 이 글을 읽기 전에 지난번에 포스팅한 디커트 효과와 부작용 내용에 대해서 먼저 읽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며, 오늘은 이너뷰티 제품인 디커트의 올바른 복용방법과 내돈내산 후기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겟비너스 디커트 성분과 효과 및 부작용

최근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 보조제도 함께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선예가 홍보하여 유명해진 겟비너스의 디커트 제품의 성분과

jayang.tistory.com

디커트-상품사진
겟비너스 디커트

디커트 복용방법은?

디커트는 지난 포스팅과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의약품, 보조 제등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큰 부작용은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지만 권장하는 사항을 지키지 않고 복용하게 되면 가벼운 증상들은 나타날 수 있는데 디커트를 복용하실 때 주의하셔야 하는 사항과 방법에 대해서 아래 표로 소개드리겠습니다.

 

디커트 이렇게 복용하세요
1. 1일 3정, 1회 1정 섭취하시고, 꼭 식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실 것은 권장드립니다.
2. 임신과 수유중에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성분을 확인하시고 담당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의약품이 아니고 식품이기때문에 다른 약과 복용하셔도 무방하지만 텀을 두고 섭취하시고 담당의와 상의 후 섭취하세요.
4. 내용물의 손상이나 변형시에는 복용하지 마세요.

 

디커트 내돈내산 후기

디커트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니지만 그래도 복용함에 있어서 사람마다 체질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후기들을 접해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초록 창의 경우 대부분 협찬이나 광고글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실제 내돈내산의 후기들을 접하기가 어려우실텐데 아래는 제가 직접 선별하여 실제로 내돈내산 솔직 후기들만 가져온것입니다.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커트 내돈내산 블로그 후기 ( 블로거 지니 님 )

 

[다이어트제품] 디커트 D-cut - 붓기 빼는데에 정말 도움이 될까 ?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 요 몇일 교통사고때문에 이리저리 병원에 다니느라 블로그를 못썼네요 ㅜ...

blog.naver.com

 

디커트 내돈내산 블로그 후기 ( 블로거 ckuu99 님 )

 

광고뿐인것같아 내돈주고 사먹는 디커트 후기

진짜진짜 여름인가봐요.. 밤엔 그나마 참을만 했던 더위가 이제는 밤에도 덥네요 더위에 취약한편.. 우리몸...

blog.naver.com

 

오늘은 이렇게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디커트를 복용하는 방법과 내돈내산 후기들을 몇 가지 살펴봤습니다. 긍정적인 후기도 있었고 부정적인 후기도 있었던 제품인 만큼 사람에 따라 효과도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