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뉴케어 당뇨식 당플랜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5. 10.

당뇨환자들에게는 영양보충과 식이조절이 필요하다는 것은 아실 겁니다. 그래서 아무 음식이나 섭취할 수 없고 입맛도 없어지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서 출시된 제품이 뉴케어의 당뇨식 DM과 당플랜이라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이 제품들을 선택하시기 전에 참고하실만한 후기들과 혹시 있을 부작용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식 DM과 당플랜의 효과와 차이점등에 대해서 아직 읽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첨부드린 글 먼저 읽고 오늘 글을 읽으시면 더욱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뉴케어 당플랜 당뇨식 차이점과 효과 및 복용방법

대상 뉴케어라는 회사를 아시나요? 뉴케어는 일반인 및 환자 영양식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로써 오늘은 당뇨환자를 위한 당뇨 영양식, 간식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당플랜과

jayang.tistory.com

당플랜후기
뉴케어-당플랜

뉴케어 당플랜과 당뇨식DM 내돈내산 후기 모음

보통 당플랜과 당뇨식DM제품의 경우에는 당뇨환자 본인이 구매하는 경우는 드물고 가족 및 주변 지인들이 알아보고 구매 혹은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못된 선물은 아닌지, 정말 필요한 것이고 몸에 맞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자가 드시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실만한 내돈내산 후기들을 첨부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뉴케어 당플랜 내돈내산 후기 ( 블로거 케이쿠 님 )

 

혈당관리 - 뉴케어당플랜 후기 / 당플랜 식후혈당 (아침대용 당뇨식, 당뇨간식, 당뇨영양식)

빡시게 혈당관리에 들어가며 가장 걱정이었던 것이, 매 끼니 챙겨먹기였다. 점심과 저녁은 회사 구내식당을...

blog.naver.com

 

뉴케어 당플랜 내돈내산 당뇨전문 유튜버 후기 ( 유튜버 당뇨생활 님 )

유튜버 당뇨생활님

뉴케어 당플랜 당뇨식 DM 부작용이 있을까?

이 2가지 제품은 당뇨환자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권장하는 사항들만 지켜서 복용하시면 큰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섭취하실 때 꼭 숙지하셔야 할 주의사항들을 아래 표로 정리해서 첨부드리니 읽어보시고 선물하시거나 복용하실 때 참고하셔서 복용하시면 더욱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뉴케어 당뇨식 당플랜 섭취 시 주의사항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의 경우 성분표를 확인하시고 복용 전 상담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제품은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는 호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정맥투여용으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가급적 한 번에 섭취하시고, 개봉 후에는 가능한 빨리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제품은 2도~35도 사이에서 보관 및 유통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자레인지 등에 데우실 때에는 반드시 별도 용기를 이용하여 데워주시기 바랍니다.
권장섭취량을 초과하는 과다복용은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

 

뉴케어 제품 파는 곳과 가격은?

뉴케어 제품의 경우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은 아니지만 당뇨환자를 위한 건강 영양식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게 온라인에서 주문하실 수 있지만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약국,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지점마다 제품 종류 및 재고 여부는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쿠폰을 받으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첨부드립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본사쇼핑몰

대상 웰라이프 본사 공식쇼핑몰. 회원가입시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www.wellife.co.kr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뉴케어의 당플랜과 당뇨식 DM의 내돈내산 후기와 부작용 관련하여 복용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저의 주변에도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이 계신데 이번 포스팅을 기회로 선물하면서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저와 같이 주변에 당뇨로 고생하시고 식단관리, 영양섭취가 조금 부족해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