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가성비 신생아 쌍둥이유모차 추천 BEST 3

by 콜레올로지 2021. 10. 6.

 

지난 시간에는 가성비가 뛰어난 디럭스 유모차에 대해서 말해봤습니다.

 

아기 디럭스유모차 이렇게 싸도 되나요?

유모차가 얼마나 비싼지 아는가? 그런데 말이다. 다른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 자료를 찾던 중 두 눈을 의심했다. 우선 내가 보고 놀란 사진과 링크를 공유하기 전에 신생아 유모차가 얼마에 판매

jayang.tistory.com


디럭스 유모차와 카시트까지 제공되는데 가격이 말도 안 되게 저렴해서 많은 관심과 개인적으로도 추가 문의가 많이 왔다.

 

이에 이어서 오늘은 아이가 둘 있는 집 혹은 쌍둥이가 있는 집을 위해서 쌍둥이 유모차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한다.

 

쌍둥이 유모차의 경우 가격이 일반 디럭스 유모차나 절충형 유모차에 비해 1.8배~2배 가까이 되는 걸 볼 수 있는데, 카시트도 2개 준비해야 하지 않은가? 말만 들어도 머리가 아파온다.

 

자, 고민 그만하고 상품 먼저 살펴보자.

 

우리가 찾는 가격은 저렴하면서 기능은 훌륭한 그런 제품들을. 

 

 

1. BABYFOND 쌍둥이 유모차

▶ 카시트 옵션 선택


이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아주 훌륭하게 출시되었다. 바퀴 크기만 봐도 알겠다.

 

이 제품은 유모차만 구매할 수 있고, 카시트가 필요한 사람들은 같이 구매할 수 있도록 분리시켜 선택의 폭을 넓혀서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

 

 

추가로 이 제품은 각도를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고, 위치도 양쪽으로 시선을 둘 수 있어서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도 접이식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

 

 

접게 되면 아래와 같이 트렁크에 넣어서 아이들과 함께 멀리도 외출할 수 있으니 여러 가지로 매리트가 있는 제품이다.

 

 

이제는 더 이상 90만 원 100만 원의 고가 제품들보다는 조금의 검색으로 저렴하지만 비슷한 스펙의 제품들을 구매함으로써 가계지출을 조금이라도 아껴보자.

 

이와 비슷한 디자인과 스펙의 제품을 꼭! 국내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해보길 바란다.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을 보고 난 후에는 다시 여기로 돌아올 수밖에 없으니..

 

추가적인 기능과 스펙 그리고 가격 등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121627.0₩ 45% OFF|Luxury twins stroller aluminum frame leather twin pram baby can sit and lying with car seat double strolle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다음에는 위 제품보다 가격 면으로 더 저렴한 가성비 제품 2개를 연달아 소개하고자 한다.

 

위 제품도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있다. 그러면 아래 제품도 참고하자. 훨씬 저렴하니.

 

 

 

2. SHENMA 쌍둥이 유모차


이 제품의 경우 마주 보는 형식의 쌍둥이 유모차다.

 

제품의 가격은 할인가로 16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다.

 

캐노피와 같은 역할을 하는 커버로 인해서 햇빛과 먼지로부터 조금이나마 막을 수 있다고 소개한다.

 

상품의 색상은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성인 두 명이 올라가도 튼튼한 제품으로써 브래킷 제작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추가로 아이들의 누워있는 각도를 다양하게 해 주기 위해서 양쪽의 요람들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데, 100도 ~ 175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니, 잠을 잘 때와 깨어있을 때 각도를 조절해주면 좋을 것 같다.

 

이 제품도 접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휴대가 간편하고 외출에 용이한 점이 있으니 여러 제품들과 기능적인 면, 가격적인 면 등을 많이 비교해보고 좋은 구매를 하길 바란다.

 

 

이 제품에 대해 추가적인 정보와 기능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205002.0₩ 54% OFF|Hot Sale Baby Stroller Twin Baby Stroller Double Foldable Stroller Can Sit and Lie Down Baby Accessories K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YOOMMI 쌍둥이 유모차


마지막으로 극강의 가성비 제품을 소개한다.

 

가격 먼저 얘기하자면 10만 원이 채 안 되는 제품이다.

 

읽는 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기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소개하는 점 참고 바란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모두 탈착 해서 세탁을 할 수 있는 점

 

각도 조절과 접이식도 모두 가능한 점을 참고하면 가격 대비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85444.0₩ 20% OFF|Twin Baby Stroller Folding Double Stroller Can Sit Lying Lightweight Newborn Pram Portable Kids Mutiple Stro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구성_자양동에서

ⓒ 플라토 2021년 10월호 / Vol.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