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7만원 이하 가성비 노이즈캔슬링헤드폰 블루투스헤드셋 BEST5

by 콜레올로지 2021. 9. 30.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ANC)


블루투스 이어폰/헤드셋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키워드이다.

 

이 기능의 유무에 따라 그 제품의 가격이 천차만별이기도 한다. 하지만, 그만큼 써보면 없는 제품을 못 쓴다는 아주 특별한 기능이다.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ANC)

→ '주변 소음을 차단 또는 상쇄시켜 잡음 없이 소리를 잘 들리도록 도와주는 기술'

 

아래는 잠깐 찾아본 검색 결과이다.

그렇다. 좋지만 비싸다.

 

좋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겠지만 네임벨류도 더해진 가격인 것 같다.

 

최근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노이즈캔슬링이 들어간 헤드폰은 대부분 블루투스 헤드폰인데 스포츠용으로 운동하면서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COWIN E7

 

운동하면서 옛날 헤드폰과 같이 선이 있는 헤드폰을 쓸 수 없지 않은가?

 

헬스장이나 런닝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가격이 부담 없는 가성비 헤드폰을 공유해보고자 한다.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3종류'와 나머지 '2종류 총 '5종류'를 살펴보자.

 

 

 

 

1. COWIN E7 (NEW)

▶ 노이즈캔슬링 지원


 

COWIN사의 E7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할인을 받아서 5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다.

 

물론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면서 말이다.

 

이 제품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가 색상이 다양하다는 점이다.

 

국내의 타 제품들의 경우 대부분 무채색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해서 골라보는 건 어떨까

 

 

이 제품은 블루투스 제품이기도 하지만 AUX케이블을 추가로 지급해주며, AUX케이블을 이용하여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으로 사용할 때 보다 유선으로 사용 시 배터리가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파우치까지 제공이 되는데,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면 충분히 매리트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인 만큼 기능들은 헤드셋으로 모두 조절이 가능한데 아래 기능과 버튼들을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이 제품은 노이즈캔슬링과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는 제품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구성이면 가볍게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이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기능과 정보들은 아래에 첨부하니 이 정도 가격선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검토해보길 바란다.

 

 

45581.0₩ 44% OFF|COWIN E7[Upgraded] Activ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Bluetooth Headphones Wireless Headset Over Ear 30 Hour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NDJU

▶ 노이즈캔슬링 지원


이 제품으로 말할 것 같으면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며 가격은 27,500원이다.

 

 

이 제품의 색상은 감성적인 색상들로 구성되어있다. 색상이 튀지않고 이런 감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다.

 

색상 종류는 4가지로, 블랙/화이트/골드/실버로 구성되어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본인 취향이다.

 

이 제품도 AUX 케이블을 지원하고 있으니, 유선/무선으로 환경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추가로 이 제품에도 케이스까지 제공이 되니 휴대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고 이 정도의 구성은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첨부하였으니 들어가서 충분히 비교 후 구매하기를 권한다. 이 정도 가격의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폰을 찾기는 어렵겠지만..

 

 

19737.0₩ 44% OFF|Active Noise Cancelling Headsets Bluetooth Stereo Helmet ANC Wireless Headphone with Mic Earphone Bag Bass H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Mixcder E9 PRO

▶aptX ll / 노이즈캔슬링 지원


이 제품은 지금까지 소개한 제품들 중 가격이 가장 높다.

 

그래 봤자 7만 원도 안 되는 가격이지만.

 

이 제품 같은경우 노이즈 캔슬링과 aptX LL을 지원하고 있다.

aptX LL은 '무'딜레이에 가까울 정도로, 지연이 짧아서 게임용으로도 아주 적합하다는 평이다.

 

 

 

 

 

1회 충전 시 최대 3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 5분으로 2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도 AUX케이블과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휴대하기 용이하고 유/무선을 환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단일색상으로써,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하고 귀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프트한 마감 재질을 사용하여 귀에 접촉하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한다.

 

 

이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접속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접한 후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71755.0₩ 58% OFF|Mixcder E9 PRO aptX LL Headphones Wireless Bluetooth Active Noise Cancelling Headphone USB Fast Charging with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노이즈캔슬링이 꼭 필요한가?

▶ 개인적으로는 필수기능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간단하게 2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ANC를 제공하는 제품들보다는 가격대가 낮으니 이런 제품들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1. BASEUS D02 PRO

 

30522.0₩ 50% OFF|Baseus D02 Pro Wireless Headphones Bluetooth Earphone 5.0 Foldable Headset Sport Headphone Gaming Phone Fon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XIAOMI VJ320

 

17759.0₩ 46% OFF|Xiaomi HiFi Foldable Headset Wireless Headphones BluetoothSupport TF Card/FM Radio/Bluetooth AUX Stereo Head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구성_자양동에서

ⓒ 플라토 2021년 9월호 / Vol.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