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뉴케어 구수한맛 성분과 효과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5. 11.

지난번에 당뇨환자들을 위한 당플랜, 당뇨식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오늘은 뉴케어의 가장 인기상품인 구수한 맛의 성분과 효과를 알아보고 복용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뉴케어 구수한 맛은 수술 전, 후의 영양조절이 필요하고 식사량이 부족한 환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식사와 간식 대용으로 출시된 제품인데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케어 당플랜 당뇨식 차이점과 효과 및 복용방법

대상 뉴케어라는 회사를 아시나요? 뉴케어는 일반인 및 환자 영양식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로써 오늘은 당뇨환자를 위한 당뇨 영양식, 간식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당플랜과

jayang.tistory.com

 

뉴케어 구수한맛 누가 먹는 걸까?

뉴케어 구수한맛이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으로 인해 인기가 많습니다. 뉴케어 구수한 맛의 경우 1팩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 외에도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포함되어있고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구수한 누룽지맛으로 암환자분과 같이 수술 전후로 영양조절이 필요하거나 식사량이 부족해서 영양보충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한 환자 영양식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노인분들을 위한 노인 영양식으로도 이용되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영양소가 워낙 풍부한 균형영양식이다 보니 심지어는 밥을 잘 안 먹는 아이들도 복용해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고 있다고 합니다.

 

뉴케어 구수한맛 성분과 실제 효과들은 어떨까?

뉴케어에는 앞서 언급한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있으며 특히 고령환자에게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칼슘도 함유되어있어서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노인분들을 위해 노인 영양식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이소말토올리고당이 함유되었는데 이 성분은 옥수수가 주원료로써 설탕 함량이 0g이며 칼로리도 낮고 건강을 생각하여 설탕 혹은 단순당이 아닌 이소말토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유당이 들어있지 않은 뉴케어 구수한 맛

우리나라의 70% 이상이 가지고 있는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 구수한 맛의 경우 유당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앞서 언급한 이소말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장내 유익균의 증식까지 돕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복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어 구수한맛 영양성분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칼슘
마그네슘 철분 염소 아연 구리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엽산
판토텐산 비오틴 칼륨 망간 나이아신
비타민B12        

뉴케어 구수한 맛 부작용은?

뉴케어 구수한 맛 제품이 경우 일반 건강한 성인분들도 건강 간식이나 음료 대용으로 섭취해도 상관없지만 구매하시는 것을 살펴보면 대부분 암환자, 수술전후 식사를 못하시는 환자분들, 노인분들 혹은 아이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있을 부작용이나 주의사항등에 예민할 수 밖에 없으실텐데 아래의 첨부드린 주의사항 표를 살펴보시고 조금 더 건강하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뉴케어 구수한맛 복용 시 주의사항
정맥투여용으로는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의 경우 원료성분 확인 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과다복용은 지양해주세요.
다이어트용 식사가 아니므로 조금의 체중증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데우실 경우 반드시 별도 용기를 사용해서 데워주세요.
개봉 시 색, 맛, 냄새, 응고 등 이상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본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뉴케어 구수한 맛 내돈내산 후기와 가격

 

뉴케어 구수한맛 가격과 복용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뉴케어 구수한 맛은 노인과 환자 영양식으로도 이용되고 있지만 아침식사대용 혹은 선식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뉴케어 구수한 맛의 성분과 어떤 효과들이 있고 섭

jayang.tistory.com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아침식사대용 혹은 선식 및 노인, 환자 영양식으로도 많이 섭취하는 대상 뉴케어의 구수한맛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뉴케어 제품의 경우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지만 급하신 분들의 경우 약국 혹은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건강하게 복용하셔서 걱정하시는 일 모두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