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겟비너스 디커트 성분과 효과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5. 19.

최근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 보조제도 함께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선예가 홍보하여 유명해진 겟비너스의 디커트 제품의 성분과 효과 및 부작용 등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D-CUT에 대해서 살펴보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커트-부작용
디커트

디커트란?

D라인을 컷해줘서 D-CUT으로도 유명해진 제품이라고 하는데 최근 SNS 대란으로 인해 7차 완판이 된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72%의 소화효소와 칼륨이 함유되어있어서 보다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어떤 성분들이 들어있고 어떤 효과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커트의 성분과 효과는?

디커트의 90% 이상을 단 4개의 원료만으로 채웠다고 할 만큼 디커트는 사용된 원료에 대해서 자신하고 있습니다. 디커트는 안전하고 꼼꼼한 제조공정과 동물에서 유래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실험도 거치지 않은 비건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된 주원료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1. 브로멜라인

브로멜라인이란 파인애플의 대표적인 효소로써 섭취한 음식물을 아미노산으로 변화시켜서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켜주는 소화효소입니다. 대표적인 소화효소인 브로멜라인 속에 함유된 비타민B1의 경우에는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변환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파인애플에는 인체에서 자연생성이 어려워 음식으로만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C나 식이섬유와 같은 필수 영양소들이 많은데 디커트는 인도에서 수입하여 안전하고 신선한  파인애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파파인

파파인은 파파야에 함유되어 있는 원료로써 예로부터 소화불량에 좋은 효소로 알려져있으며, 파파인은 단백질을 아미노산으로 분해하여 영양분의 흡수율을 높이며 단백질을 분해하여 소화제용 펩톤을 생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브로멜라인과 파파인과 같은 효소들은 가열 공법으로 제조 시 영양소의 소실이 있을 수 있고 섭취 시 흡수율도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정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3. 칼륨

칼륨은 체내의 염분을 조절하는 주요 전해질로 알려져있습니다. 칼륨의 급원식품으로는 대표적으로 호박과 견과류와 같은 가공하지 않은 곡류, 채소 및 과일 등이 있습니다.

 

디커트 부작용은?

디커트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식품유형이 캔디류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디커트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큰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업체에서 권장하는 복용방법에 의해서 복용해야 하며 특히 주의할 점은 임산부, 수유부의 경우에는 섭취가 가능하지만,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으니 이 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디커트의 복용방법은 아래 링크로 남겨놓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디커트 내돈내산 후기 및 복용방법

 

디커트 복용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디커트는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이어트 보조제는 아닙니다. 혹시 이 글을 읽기 전에 지난번에 포스팅한 디커트 효과와 부작용 내용에 대해서 먼저 읽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며,

jayang.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다이어트 보조제는 아니지만 이너뷰티 제품으로 유명한 디커트의 성분에 따른 효과들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혹시라도 구매하실 분들은 오늘 소개드린 내용과 위의 후기들을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