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10만원 이하 역대급 가성비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BEST3

by 콜레올로지 2021. 9. 15.

골프거리측정기 어떤 제품 사용하시나요?


제가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계기는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거리측정기를 보고 난 이후다.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더군요.

기능들을 물어보니 별 기능 없고, 있어도 일반인들은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라고 한다.

 

그런 걸 왜!? 그 돈을 지불하면서까지 구매를 결정했는지 물어보니 네임벨류와 디자인 정도라고 답변을 받았는데, 사실 나는 잘 모르겠다.

 

이런 이유로 인해 이 포스팅을 진행하고,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돈을 절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작성한다.

 

지인이 사용하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다. 주관적인 생각일 뿐, 해당 브랜드에 피해를 끼치면 안 되기 때문이다.

 

 

네이버에 간단히 검색만해봐도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제품군이다.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거리측정기를 구매하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어도 10만 원 이상 지출을 줄여줄 수 있음을 자신한다.

 

하나씩 살펴보자.

 

 

 

 

 

1. 차쉬넬 1세대 2세대


골프 거리측정기의 가성비 끝판왕 '차쉬넬'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부쉬넬'을 겨냥하여 출시된 제품으로써 가격대가 거의 몇 배가 차이가 난다.

 

사실 이렇게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가에 대한 의구심이 항상 드는 저로써, 골프 입문 시 다른 장비들에도 많은 금액들이 들어가는데 거리측정기까지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꺼려지는 건 사실이다.

 

골프 입문 및 가벼운 라운딩에는 이 만한 제품도 없는 것 같습니다.

 

차쉬넬의 가격은 현재 세일 가격으로 케이스 포함 가격이 64,000원이 안된다.

 

600m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골프 외에도 다른 야외활동(등산/기타 측정)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케이스까지 함께 팔고 있으니 더 자세한 기능설명과 패키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1,600명 이상 주문한 제품으로써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다.

 

 

61440.0₩ 21% OFF|Mileseey PF210 600M Yd Golf Laser Rangefinder Mini Golf Rangefinder Sport Laser Measure Distance Meter Golf 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Norm LCD 터치 골프거리측정기


이 제품의 기능이 너무 많지만, 하나씩 소개해드리자면 우선 LCD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측면에 장착되어있으며, 이 기능으로 인해 이전 측정값을 불러와서 볼 수 있으며, 혼자만 보고 잊어버리는 것이 아닌 공유도 할 수 있으며, 측정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아래 사진과 같이 스피커를 장착하여 '보이스'안내 기능이 있어서 개인 캐디와 같이 측정값을 음성으로 안내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 한 이 제품은 600m까지 측정가능하게 제작이 되었으며, 고급 골프측정기에서 볼 수 있었던 아래 기능들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 핀 시커

-. 진동(졸트)

-. 6배 줌 기능

-. 슬로프를 반영한 비거리측정

-. 충전식 리튬 배터리 ( 3,000회 충전 가능하며, 1회 완충 시 18홀 기준 40 라운딩 가능한 정도)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과 사진 그리고 패키지들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좋을 것 같다.

 

 

61223.0₩ 15% OFF|ARTBULL touch screen Golf rangefinder 600m Telescope Laser distance meter with Flag Lock Rechargeable rangef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SNDWAY 골프거리측정기


SNDWAY라는 회사를 들어보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거리측정기, 수평계, 계측기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이다.

 

기본 타입과 LCD 터치가 지원되는 타입 총 2가지로 나뉘며, 거리는 600m / 800m / 1000m / 1500m까지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LCD 타입의 경우 보이스캐디를 제외하고 'Norm LCD 터치 골프거리측정기'와 거의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불 수 있다.

 

대신 더욱 먼 거리 (1,500m)까지 측정이 가능한 모델이 있으며, 미세하고 정확한 측정과 함께 각도/속도 측정도 가능하여 골프 외에도 건축 쪽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SNDWAY사의 골프거리측정기다.

 

가격은 3개의 상품 중 가장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와 기능들이 있어서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패키지는 위 사진과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많은 정보나 기능들을 아래 링크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91266.0₩ 53% OFF|SNDWAY Telescope Laser Range Finder Digital Distance Meter Hunting Monocular Golf Rangefinder LCD Display Rou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렇게 글을 끝내려다가 혹시라도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 싶어 1가지 더 작성하고자 한다.

 

 

 

 

4. 골프 파인더 마그네틱 홀더 스트랩


스트랩이라서 사이즈는 조절할 수 있고 계속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불편하기에 이런 자석이 달린 제품을 사면 붙여놓고 거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다.

 

실제 구매한 사람들의 평이 좋으니 참고해보길 바란다.

 

 

10800.0₩ 41% OFF|BOBLOV Golf Rangerfinder Magnetic Holder Strap,Universal Magnetic Strap Strong Magnetism and Gentle Touch Env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