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관보원 효능과 복용방법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5. 4.

최근 호관원, 천관보, 관절 보궁 등 관절영양제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에 전원주가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관절엔 관보원이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200분 한정으로 관보원 10봉을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최근 급부상하는 관절영양제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관보원의 효능과 복용방법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3개월 주문 시 1개월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소개드리겠습니다.

관보원-가격
관보원

관절엔 관보원 효능과 성분은?

관보원은 건강기능식품으로써 복용하시기 전에 성분과 어떤 효능이 있는지 살펴보시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관보원에는 어떤 성분들을 이용해서 만들었고 우리 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순도 99.9% MSM 2,000mg

MSM이란 디메틸설폰으로도 불리는 요소로써 관절의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입니다. 단백질 구조를 형성하여 근육과 피부 및 뼈를 구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 외에도 콜라겐과 케라틴의 수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는데 이 2가지의 성분은 모발 성장이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손톱 및 발톱, 머리카락, 피부세포에도 도움을 많이 주는 성분입니다. 관보원에서 사용하는 MSM은 순도 99.9%의 불순물이 거의 없는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효능
MSM

2. 나이아신

보통 통풍이 있는 분들에게 비타민B를 보충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통풍은 우리가 섭취한 단백질의 대사가 원활하지 않아서 요산이라는 노폐물이 되어 발생하게 되는것인데, 이러한 대사를 원활하게 촉진시켜주는 주요 효소가 비타민B입니다. 나이아신은 이러한 비타민B3를 의미하는 것으로써 혈관 확장을 돕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으며 체내의 에너지를 생성하는데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3. 칼슘

칼슘은 인체의 구성과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써 우리 몸 내부에 있는 칼슘의 99%는 뼈와 치아에 존재하고 있는만큼 건강한 뼈와 치아건강을 위해서는 충분한 칼슘 섭취가 필요한데 통계에 따르면 국민의 70%는 섭취량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특히 65세 이상의 연령대에서는 많은 부족 현상이 보이는데 일상적인 식습관으로 보충이 어려운 칼슘을 함께 섭취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면서 신경과 근육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4. 이외의 다양한 부원료

위에 나열한 주원료들도 중요한 성분이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부원료까지 함유되어있어서 균형있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부원료는 아래의 표에서 추가로 확인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관보원 부원료 상세내용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추출물 분말
비타민D3 분말
우슬추출물 분말
녹용추출물 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 분말
강황추출물 분말
버드나무추출물 분말

관절엔 관보원 복용방법은?

관절과 뼈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원료와 함께 좋은 성분들로 이루어진 관보원은 액상형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으며 하루에 1포씩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과다 복용하시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권장하는 만큼만 섭취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관보원 부작용은 있을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시는 분들의 경우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혹시나 부작용이 있으면 어쩌나 하는 마음입니다. 하지만 관보원은 GMP인증을 받은 설비에서 제작되고 이력추적을 적용하고 있으며 FDA에서 인정한 순도 99.9% Opti-MSM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부작용이 나타났다는 정보는 따로 없습니다. 다만 사람 체질에 따라, 가지고 있는 병명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 및 부작용은 다를 수 있으니 위에서 소개드린 성분들을 꼭 확인하시고 가장 좋은 방법은 관보원 전문 상담사와 상담 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관보원 상담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및 유선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절엔 관보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관보원

www.kwanbowon.co.kr

 

관보원 가격정보 및 무료 구매 방법

관보원의 경우 출시한 지 얼마 되지않은 관절영양제로써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소개드릴 이벤트는 2가지인데 1개월치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관심 있으신 분들의 경우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전원주님이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출시된 관절엔 관보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호관원이 워낙 유명해서 다른 제품들이 다소 관심이 떨어지는 와중에 새롭게 출시된 관보원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대단히 궁금합니다. 오늘 소개드린 관보원의 효능, 복용방법 및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시고 여러 제품과 함께 비교하셔서 맞는 제품으로 고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