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오나라 베라핏 다이어트 효능과 복용방법 및 부작용

by 콜레올로지 2022. 5. 5.

베라핏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나라 다이어트라고 입소문이 난 제품인데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써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있지만 베라핏만의 특별한 점을 오늘 소개해드리면서 효능과 복용방법 그리고 부작용까지 확인하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실 수 있도록 숙지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베라핏다이어트-가격
베라핏

베라핏 다이어트 성분과 효능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베라핏 다이어트는 다른 어떤 보조제보다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에 가장 안 좋은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를 가장 지양하고 있는데 어떤 성분이 들어있으며 해당 성분마다 어떤 효과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돌외잎 추출물

돌외잎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예전부터 돌외잎을 말린 후 끓여서 돌외잎차로 많이 섭취했습니다. 예로부터 돌외잎은 비만과 고혈압에 효과적이고 항염,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효과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 및 복부지방 감소 등과 같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성분으로써 베라핏 다이어트에는 이러한 돌외잎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서 아래의 인체 시험 결과와 같이 효과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체지방감소
돌외잎추출물-인체시험결과

2. 녹차카테킨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주원료들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돌외잎, 녹차카테킨, 콜레우스포스콜리 등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성분들인데 보통 이러한 성분들은 대표 성분 1개씩만 들어가는데 베라핏 다이어트에서는 돌외잎 외에도 녹차 카테킨까지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녹차 카테킨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항산화와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카테킨은 녹차에 들어있는 카페인과 상호작용을 하여 지방분해와 에너지 소비를 촉진시켜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3. 홍국

홍국쌀로도 유명한 홍국은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홍국은 피를 잘 돌게 하고 소화를 도우며 이질을 멎게 하는 약 누룩이다 라며 소개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홍국을 이용하여 홍국쌀로 밥을 지어먹는 분들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홍국은 동의보감에서 기술된 내용 외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4. 이 외의 다양한 부원료들

앞서 언급했던 3가지 원료들은 모두 주원료들입니다. 오로지 체지방 감소와 다이어트에 집중이 되어있으며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많이 고민을 한 흔적이 느껴지는 성분들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위의 주원료만 있다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하기에는 힘들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주원료를 제외하고도 11가지의 100% 식물성 원료까지 함께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자세한 부원료들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의 다양한 부원료 11가지
차전자피 식이섬유 병풀 추출물 분말 프룬 농축 분말 해조칼슘
양배추 추출물 분말 단호박 추출물 분말 진피 액기스 분말 갈근 추출물 분말
비트루트 추출물 분말 L-카르기닌 타르트레이트염 유기농 15종 과채혼합분말  

베라핏의 올바른 복용방법은?

베라핏 다이어트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권장하는 복용방법을 지켜가며 복용하셔야합니다. 베라핏 공식 홈페이지에서 권장하는 복용방법은 식후 1포씩 섭취를 권장하며, 하루에 2번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과다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복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부작용이 있을까?

베라핏 다이어트는 녹차카테킨과 돌외잎 등 부작용이 적은 원료만 사용해서 아직까지 나타난 큰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임산부들에게는 아직 연구가 밝혀진 게 없기 때문에 되도록 섭취를 지양하며 섭취 시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녹차에 함유된 카페인 성분으로 인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커피에 비해서는 적은 카페인이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과다복용을 제일 조심하셔야 하는데 과다 복용 시 가벼운 소화기관 부작용인 복통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념하여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선착순 500명 이벤트

현재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에도 진행하고 있는 베라핏 고객감사 이벤트로써 역대급 4가지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최대 30% 할인, 베라핏 1개월분 추가증정, 베라틱스 유산균과 베라프로핏 단백질까지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로써 관심있으신 분들은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1:1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베라핏 다이어트의 가격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래에 추가로 정보 남겨드리니 확인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구매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오나라의 다이어트 보조제 베라핏 다이어트에 대해서 지난 포스팅에서는 각 성분들의 효능과 복용방법과 혹시 있을지 모르는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그런데 베라핏은 가격이 공개되어

jayang.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오나라의 베라핏 다이어트의 성분에 따른 효능들과 복용방법 및 부작용 등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시면서 보조제도 함께 복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