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가성비 노지 차박 캠핑용파워뱅크 추천 BEST 3

by 콜레올로지 2021. 9. 28.

 

노지로 캠핑 많이 가시나요?


최근 1~2년 사이에 코로나로 인해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를 포함해서 말이다.

최근에 캠핑에 입문하여 차박을 주로 다니는데 노지로 다니다 보니 전기사용이 마땅치 않은 경우가 많다.

 

여름에 선풍기 없이 더워 죽을뻔한적이..

최근에는 날씨가 선선해지고 밤에는 추워져서 난방용품이 필수가 되는 계절이 오고 있는데, 노지로 캠핑/차박을 다니는 캠퍼들에게는 '파워뱅크'가 필요하다는 말을 듣고 미리 알아보던 중.. 이건 너무 비싼 게 아닌가?

 

파워뱅크의 경우 쓸만한 스펙들은 50만 원을 가뿐히 넘어버린다. 100~200만 원 사이의 파워뱅크도 있다고 하는데 아무리 캠핑은 장비빨이라고 하지만 너무하다 싶다.

 

지금 벌써 9월 말이다. 지금 주문하고 준비해야 10월부터 춥지 않은 캠핑을 할 수 있으니 빨리 따라오시라.

 

적으면 10만 원, 많게는 2~30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파워뱅크를 알아보자.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합리적인 기능만 있으면 되니까.

 

 

1. FF(FlashFish) 파워뱅크


간편하고 쉽게 휴대하고 다니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써, 대용량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역시 휴대에 편리하다.

 

220V코드와 USB까지 모두 장착이 가능하며, 배터리 용량은 151Wh/40800mAh이다.

 

육안으로 남은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들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작은 기기 하나로 많은 불편함을 해소시켜준다.

 

제품의 충전방법에는 3가지가 있다. 태양광으로도 충전이 가능하여 캠핑장에 가서도 충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아래에서 더 많은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할인받으면 115달러에 업어올 수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155564.0₩ 35% OFF|200 240V 200W Solar Generator Battery Charger FlashFish 40800mAh Portable Solar Power Station Outdoor Energy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ALLPOWERS 파워뱅크


이 제품의 기능은 정말 다양하다.

많은 기능 중에 대표적인 것만 나열하려고자 한다.

 

배터리 용량은 288Wh/78000mAh이다.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은 무선충전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제품도 태양광으로 충전이 가능하여 총 3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아무리 풀로 충전을 하고 캠핑을 가도 어떤 상황이 발생할 줄 모르니 캠핑을 하면서 낮에 태양광으로 충전을 한다는 점은 무시 못할 장점이다.

 

이 제품은 라이트 기능도 포함되어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 제품은 220V 출력 포트가 2개 있어서 여러 기기들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개와 그 이상은 써 본 사람들만이 느낄 수 있는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은 또한 핸드폰과 USB로 연결이 가능하여 핸드폰 원격으로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는데 자기 전에 핸드폰으로 용량 확인 및 전원을 내리는 등 간편한 기능들을 많이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몬스터 용량은 아니지만 이 정도의 용량에 다양한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면 225달러라는 가격은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다.

 

더 많은 기능 설명을 위해 참고할만한 영상과 함께 링크를 첨부한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308757.0₩ 62% OFF|ALLPOWERS 110V 220V AC Power Station Pure Sine Wave Portable Generator Powering Car Refrigerator TV Drone L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Xmund 파워뱅크


500Wh / 153600mAh 대용량.

500W 정격 전력 / 1000W 피크 전력.

 

'몬스터 파워뱅크'라고 부르고 싶다.

 

이 제품은 디스플레이가 디지털로 표기가 되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ED조명/논슬립패드/환풍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가격은 304달러 정도이다.

 

이 정도 스펙에 이 가격으로 국내에서 구할 수 있을까 싶다. 조금 아쉬운 점은 충전 포트가 적다는 점인데, 각자의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더없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다.

 

더 자세한 기능과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자

 

 

368116.0₩ 10% OFF|1000W 153600mAh Portable Power Station Outdoor Electric Generator Power Bank Energy Supply Mobile Power Sou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렇게 또 끝내려다, 마무리하기 전 하나 찾은 제품을 추가로 소개하고 끝내려 한다.

2번째 제품인 'ALLPOWERS 파워뱅크'의 상위 버전인 것 같은데, 가격 대비 매력적인 제품이라서 하나 첨부하고 간다. 나는 이 2개 중 고민하다 적은 용량으로 샀는데 오면 바로 캠핑 가야겠다.

 

 

624179.0₩ 40% OFF|ALLPOWERS 500W Portable Power Station 606Wh Generator Wireless Charger For Camping Outdoor Use Supply 110V 2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배터리 용량 : 606Wh / 164000mAh

정격 전력 : 500W

가격 : 471달러

 

오늘 포스팅한 제품들과 국내 제품들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구성_자양동에서

ⓒ 플라토 2021년 9월호  / Vol.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