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쇼핑생활

가성비 신생아 유아 디럭스유모차 추천 BEST 3

by 콜레올로지 2021. 10. 5.

 

유모차가 얼마나 비싼지 아는가?


그런데 말이다.

다른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 자료를 찾던 중 두 눈을 의심했다.

 

우선 내가 보고 놀란 사진과 링크를 공유하기 전에 신생아 유모차가 얼마에 판매가 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추가로 유아 카시트까지 찾아보도록 하자.

이유는 아래 설명할 예정이다.

 

디럭스유모차
카시트

어마어마하다.

정말 비싸지 않은가?

 

그러나, 최근에는 꼭 필요한 제품들로써

아이를 가진 많은 부모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들이다.

 

 

 

 

 

이런 가격들을 보고 나니 더욱더 포스팅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금액을 절약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얼른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쌍둥이유모차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했으니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신생아 디럭스 쌍둥이유모차 아직도 비싸게 구매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가성비가 뛰어난 디럭스 유모차에 대해서 말해봤습니다. 아기 디럭스유모차 이렇게 싸도 되나요? 유모차가 얼마나 비싼지 아는가? 그런데 말이다. 다른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 자

jayang.tistory.com

 

 

1. BETSOCCI 3 in 1 유모차


위 구성의 제품이 얼마라고 생각하는가?

 

요람 2개와 카시트 1개

할인 가격으로 30만 5천 원이다.

 

내가 서두에 카시트까지 같이 가격을 살펴보자고 한 이유가 이렇다.

 

전 세계적으로 20만 개 이상 팔린 제품으로써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제품으로 생각된다.

 

유모차의 각도 조절도 90도~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의 시선을 다양하게 둘 수 있으며 바퀴 4개의 회전도 360도까지 회전이 가능하여 운전에 용이하도록 제작이 되었다.

 

그리고 아이가 부모를 보고 갈 수 있도록 앞/뒤를 바꿔서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색상은 다양해서 취향대로 고르면 되는데 전체적인 유모차 색상과 프레임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총 6가지 색상이 있으며, 아이 성별과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또 하나의 장점은 한 손으로도 손쉽게 접을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다.

 

접히는 장점으로 트렁크에도 수납이 가능하여 이동 시 유용한 유모차다.

 

 

이 유모차의 사이즈를 나타내는 이미지다.

 

다양한 제품들과 비교해보거나, 수납할 수 있는 차량 등의 수납공간 등 고려한 후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이 외에도 재질과 다른 부가적인 기능들의 설명이 많은데 추가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321109.0₩ 51% OFF|BETSOCCI Baby Stroller 2 in 1/ 3 in 1 Portable Travel Baby Carriage Folding Prams High Landscape Car for New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UPGO 유모차


이 제품의 경우 선택의 폭을 조금 넓혔다고 할 수 있다.

 

유모차만 구매할 수 있고, 카시트까지 필요한 분들은 카시트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옵션이 나눠져 있다.

 

디자인도 훌륭한 제품으로써, 본인이 필요한 제품들만 살 수 있으니 더욱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부모가 밖에서 아이가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매쉬 창이 있어서 아이를 부모 쪽으로 바라보고 가지 않아도 손쉽게 아이를 케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추가로 발판을 접어서 조절할 수 있으니, 개월 수가 조금 있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앉아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아이가 크면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로 손색이 없는 듯하다.

 

이 제품의 사이즈이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1번 제품보다 더욱 효율적이며, 카시트의 유무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색상들의 정보와 기능들을 설명하는 링크를 첨부하니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85694.0₩ 50% OFF|Baby Stroller 3 In 1 Portable Pram Lightweight High Landscape Aluminum Frame Baby Carriage With Carseat For 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 모든 제품들이 마음에 들지 않고, 더욱 저렴한 가성비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하나 더 준비했다.

 

 

 

 

3. Babyfond 유모차


94,000원 제품의 유모차다.

 

5.8kg의 경량 휴대용 아기 유모차로써 제품 퀄리티 대비 잘 나온 제품이라서 소개해본다.

 

색상은 총 12가지가 있으며, 카시트가 필요 없고 단순히 가성비가 좋은 유모차가 필요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다.

 

 

해당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과 기능에 대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98001.0₩ 40% OFF|Light Baby Stroller Delivery Free High landscape Stroller Newborn Carriage Folding Can Sit Or Lie Suitable 4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구성_자양동에서

ⓒ 플라토 2021년 10월호 / Vol.8

 

 

댓글